1. >
  2. 인물사진
  3. >
  4. 인사동에서.....

인사동에서.....

인물사진|2006. 12. 31. 02:18


카바형하고 인사동에 갔다가 길에서 무슨 행사를 하길래 구경을 갔다.

무지개청소년센터에서 하는 행사였는데..출사 대회가 있다길래 카바형하고

참가 신청을 하고 사진을 찍었다..

 

그 자리에서 바로 메모리카드에서 사진을 2장 골라 제출하는 거였는데..

대충 골라서 내다 보니..집에 와서 제대로 보니 이상한 사진만 낸거 같다..ㅋㅋ

 

뭐 어쨌든 결과는 카바형은 1등 난 4등을 했다..

부상으로 받은 문화 상품권으로 포토샵 책하고 max 책 한권을 사서 집으로 왔다..

카메라 가방에 책 두권 추가했을 뿐인데..어께가 빠지는 줄 알았다..ㅋㅋ

 

 

 

확실히 기억은 안나는데..

아마 이 사진하고..

 



 

 

 

 

이 사진 두장을 제출한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