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기타분류
  3. >
  4. 넷플릭스(NETFLIX) 가입 없이 무료로 보는 방법 입니다.

넷플릭스(NETFLIX) 가입 없이 무료로 보는 방법 입니다.

기타분류|2020. 9. 2. 21:24


넷플릭스 (NETFLIX) 를 가입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많이들 가입해서 보고 계시겠지만 저는 아직 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래도 한 번쯤은 보고 싶어서 방법을 알아보던 중에 넷플릭스를 가입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사이트에 접속만 하면 끝입니다.

 

www.netflix.com/kr/watch-free

 

TV 프로그램 & 영화 무료 체험 | 지금 넷플릭스에서 즐기세요!

어떤 장르를 좋아하세요? 코미디와 SF, 드라마 그리고 다큐멘터리까지! 넷플릭스에는 다 있습니다.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가 무료! 지금 바로 시청하세요.

www.netflix.com

넷플릭스 무료 영화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무료 영화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무료 영화 (출처:넷플릭스)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영화와 드라마 등 무료로 볼 수 있는 작품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 보면 작품은 일정한 것이 아니라 변경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출처:넷플릭스)

 

2020년 9월 2일 현재 기준 볼 수 있는 작품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인디애나주의 작은 마을에서 행방불명된 소년. 이와 함께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나고, 마을에는 기묘한 현상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아들을 찾으려는 엄마와 마을 사람들은 이제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의 실체와 무시무시한 기묘한 현상들에 맞서야 한다.

 

머더 미스터리
결혼하고 처음으로 떠난 유럽 여행. 뉴욕 경찰 닉과 미용사인 그의 아내 오드리는 황당한 누명을 쓴다. 요트 안에서 억만장자를 살해했다니? 이대로는 억울해서 못 살아!

 

엘리트들
애초부터 어울리지 않는 옷이었을까. 스페인 최고의 명문 사립 학교에 전학 오게 된 세 명의 평범한 아이들. 행운을 붙잡은 줄 알았던 이들은 살인 사건에 깊이 연루된다.

 

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
사업의 기술을 가르쳐줄까? 회사로 형을 데려간 보스 베이비. 나이만 많았지 갈 길이 먼 형을 조련하기 시작한다. 장편 애니메이션이 원작인 시리즈. 재미는 보장한다!

 

버드 박스
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쓴다. 세상이 뒤집힌 지 5년. 용케 살아남은 여자와 그녀의 아이들이 또다시 위기에 처한다. 안전한 곳을 향해, 그들은 필사적인 모험을 감행한다.

 

그들이 우리를 바라볼 때
할렘에 사는 다섯 소년이 체포된다. 편견에 사로잡힌 시선 때문에 잔인한 범죄의 용의자로 지목된 그들. 악몽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한, 처절한 싸움이 시작된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오직 마음의 끌림으로 인생의 짝을 찾아라! 대화로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약속한 후에야 얼굴을 마주하는 대담한 연애 실험. 버네사 러셰이와 닉 러셰이가 진행을 맡았다.

 

두 교황
모두 불가능하다고 믿었다. 교황 베네딕토 16세의 자진 사임, 그 뒤를 이은 교황 프란치스코. 두 교황의 우정이 가톨릭 교회의 역사를 바꾼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우리의 지구
압도적인 스케일, 경이로운 영상미 그리고 전 인류를 향한 메시지. 우리 지구에 관한 가장 광대한 탐험을 만난다. 자연의 장관과 공존의 철학을 담은 대작 다큐멘터리.

 

그레이스 앤 프랭키
에미상 후보에 오른 시리즈. 고상한 그레이스와 괴짜 프랭키는 친구 사이는 아니지만 남편들이 서로에게 사랑에 빠져 그들을 떠나자 유대를 쌓기 시작한다.

 

 

이 작품들 중 영화는 전부 볼 수 있고 드라마나 시리즈 같은 경우는 1편만 무료인 것 같습니다.

영화인 버드박스를 한번 재생해 봤습니다.

 

영화 재생 화면 (출처:넷플릭스)

 

해상도는 따로 표시는 안되지만 PC에서 보기에 전혀 무리가 없는 화질이었습니다.

 

아직 넷플릭스에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무료 보기 사이트에서 미리 감상을 한 후에 가입 결정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