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기타분류
  3. >
  4. 쿠팡파트너스 40일 사용 후기 입니다. (팁과 유의 사항)

쿠팡파트너스 40일 사용 후기 입니다. (팁과 유의 사항)

기타분류|2020. 6. 4. 11:00


쿠팡파트너스 40일 사용 후기 입니다. (팁과 유의 사항)

예전에는 블로그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식이 애드센스만 있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40일 전에 우연히 다른 블로그를 보다가 쿠팡파트너스의 존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그전에도 쿠팡 광고를 올린 블로그를 많이 보긴 했지만 단순한 상품 링크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제가 쿠팡파트너스를 40일간 가입해서 사용한 후기 와 지금까지 얻은 수익을 공개해 볼까 합니다.

 

쿠팡파크너스 가입하는 것은 기존의 쿠팡 아이디만 있으면 매우 쉽더군요.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 (https://partners.coupang.com/)에 가서 회원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웹사이트 주소를 적어줍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면 쿠팡파트너스 활동은 카카오톡으로도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으로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앱 목록에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akao.talk

 

이 주소를 적어주면 등록이 됩니다.

 

 

추천인 코드란에 추천인 아이디를 적으면 가입 처음 한 달간 수익이 기본 3%에서 1% 추가된 4%의 수익을 가지게 됩니다.

 

추천받은 사람도 1% 수익이 추가되고요. 추천아이디가 따로 없으시면 제 아이디 " AF0878841 " 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을 눌러 기본 인적사항과 통장번호 등을 적으면 가입은 완료됩니다.

 

가입 완료 후에는 완전 정식 완료는 아니고 처음 한번은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통해 판매를 해야 진짜 승인이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이 메일이 옵니다.

 

 

한번 물건을 판매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메일이 옵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면 저는 처음에 블로그에 상품링크를 걸어 놓고 며칠 기다렸지만 아무도 구매를 안 해줘서 가족한테 부탁을 해서 그 링크를 통해 쿠팡에서 제품을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 한가지는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블로그에 올려 놓고 해당 광고 하단에 다음과 같은 문구를 필수로 적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입한 내역이 무효가 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예전 쿠팡파트너스가 인기가 있을 때 알지 못하고 많이 늦은 시점에 알게 되어 가입을 했지만 적게나마 수입이 되긴 하더군요.

 

현재 40일이 지난 지금 제 수입 내역입니다.

 

제 블로그 방문자수가 많지 않아 수익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같은 기간 비교해 보면 애드센스 수익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요즘 쿠팡파트너스를 사용하면 네이버 블로그에서 저품질을 줘서 검색이 누락된다는 말이 있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부분에 검색이 안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큰 차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구입하는 쪽에서는 피해나 손해가 없기 때문에 친구나 가족들 중에 쿠팡에서 구입할 일이 있으면 카카오톡으로 링크를 보내서 구입을 하게 하면 조금 더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는 쿠팡파트너스를 하면 대부분 저품질이 걸리는 것 같고 티스토리는 정확이 모르겠습니다.

 

저는 아직 쿠팡파트너스를 한지 한달이 조금 지났기 때문에 좀더 운영을 해봐야 확실한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하실 분들은 추천인에 " AF0878841 " 를 부탁 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

공감 댓글 은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