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기타분류
  3. >
  4. 엔제리너스 커피 네고왕2 가격 할인을 합니다.

엔제리너스 커피 네고왕2 가격 할인을 합니다.

기타분류|2021. 2. 19. 21:19


엔제리러스 네고 (출처:엔제리너스 홈페이지)

 

이번 주 네고왕2 가격 할인은 엔제리너스 커피와 반미 세트 입니다.

 

매주 어느 업체가 네고를 할 지 기대를 하면서 보는 장영란의 네고왕 시즌2에서 이번에는 엔제리너스 커피를 네고했네요.

 

다음은 방송 내용중 일부 캡쳐 입니다.

출처: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출처: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출처: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 원래 엔제리너스 커피가 스타벅스 커피보다 아메리카노 기준 200원 더 비싸네요.

 

엔제리너스를 잘 이용하지 않다 보니 몰랐던 사실 입니다. 커피 원두가 좋다고 하는데 이번에 한번 맛을 비교해 봐야겠습니다.

 

 

반미 샌드위치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네고를 한다고 하니 한번 이용을 해봐야 겠습니다.

 

참고로 원래 반미 샌드위치 가격은 오리지널 불고기가 7000원, 훈제 베이컨 에그가 6500원, 햄&에그가 6500원, 꽃살크래미가 5500원, 에그마요가 5500원 입니다.

 

 

그래서 최종 네고된 계약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기간은 2월20일 토요일부터 2월26일 금요일 까지고 네고 내용은..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판매를 하고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세트를 4900원에 판매 한다고 합니다.

단, 반미 세트는 오후 2시부터 9시 까지 입니다.

 

 

한가지 걸리는 점은 일부 점포 제외인데.. 점포 명이 제대로 명시가 되어 있지 않아 조금 아쉽습니다.

 

내일 수원역에 있는 엔제리너스에 한번 가서 되는 지 확인을 해봐야 겠습니다.

 

이번 네고왕 엔제리너스 네고가 좋은 점이 자사앱이나 선착순이 아닌 기간 안에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은 다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주변에 엔제리너스 매장이 있는 분들은 해당 기간에 이용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내용:

오늘 수원역 2층에 있는 엔제리너스에 가보니 반미는 취급을 하지 않고 아메리카노는 2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